FAQ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발급신청서 작성만으로 진행 가능한가요?

당사는 회원가입절차 없이 발급신청서 작성 및 수수료(1건당 5만원) 입금만으로 모든 절차 진행이 가능합니다.

법원에서 행정사 2개소 이상의 시세확인서를 요구하는데 2부 발행이 가능한가요?

발급신청서의 '당사 외 추가신청'란에 '신청함'에 체크하시면 당사 이외의 행정사사무소에서도 발급 받으실 수 있도록 조치해 드릴 수 있습니다.

변호사, 법무사 등 법률대리인의 사무소로 바로 송부되도록 할 수 있나요?

회생, 파산, 민사소송 등 법원에서 진행하는 업무를 변호사나 법무사에서 대리, 대행하여 주는 경우 해당 사무소로 직접 시세확인서가 송부되도록 하시는 것이 빠른 업무 진행에 도움이 됩니다. 발급신청서의 '수령주소'란에 업무를 의뢰하신 사무소 명칭과 주소를 기입하시면 해당 사무소로 시세확인서를 발송해 드립니다.

사업자등록증 및 명함을 첨부하여 발송해 주나요?

당사무소에서는 시세확인서의 진정성을 증빙하기 위하여 시세확인서 발송 시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첨부하여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